말년휴가 다녀온 김수로, 샘 해밍턴, 서경석
말년휴가 다녀온 김수로, 샘 해밍턴, 서경석
말년휴가 다녀온 김수로, 샘 해밍턴, 서경석

‘진짜 사나이’ 원년멤버들이 말년 휴가를 떠난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 스케줄 등으로 군대를 떠났던 그리운 얼굴 박형식을 비롯해 이들과 땀방울을 함께 흘렸던 일반 병사들 포함, 총 30명 가까이 참석했다.

8일 방송가에 따르면, MBC ‘일밤’의 ‘진짜 사나이’ 원년멤버로 올해 말이나 내년 초 방송에서 전역이 예고 됐던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세 사람이 말년휴가를 다녀왔다.

이들은 지난 달 말 1박2일 일정으로 말년 휴가 촬영을 소화했다. 마지막 군 생활을 앞두고 하고 싶은 것들을 해보는 형식으로 꾸며진 가운데, 현재 일병으로 군 생활 중인 박건형, 케이윌, 헨리 등이 이들 병장들을 위한 마음도 전해졌다.

특히 이날 촬영에는 원조 군대무식자 ‘아기병사’ 박형식이 오랜만에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으며, 지난 해 4월 첫 회부터 올해 12월까지 만기 전역을 하게 된 이들 원년멤버들과 함께 군생활을 해 더욱 깊은 정을 다져온 일반 병사들 16명도 얼굴을 비췄다.

한편 말년휴가를 다녀온 원년멤버 세 사람은 12월 중순 마침내 마지막 군부대로 향해 마지막 촬영을 할 예정이다. 이들의 말년휴가는 12월 말이나 내년 초 방송 예정.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