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울어도 돼’
비투비 ‘울어도 돼’
비투비 ‘울어도 돼’

그룹 비투비가 ‘울어도 돼’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곡 ‘울어도 돼’의 뮤직비디오에서 비투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맨즈 파티를 준비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트리, 인형 등 따뜻한 겨울 소품을 이용해 장난기 넘치면서도 달콤한 겨울 남친돌로 변신한 비투비는 시종일관 비타민처럼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비투비의 신곡 ‘울어도 돼’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곡으로 낙점되어 당초 별도의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이 없었다. 하지만 앞서 공개됐던 익살스러운 ‘울어도 돼’의 스팟 영상 조회수가 단시간에 급상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울어도 돼’의 음원이 발매 직후 각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기습 공개임에도 팬들의 많은 성원이 쏟아지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깜짝 공개를 결정했다고 한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선공개곡 ‘울어도 돼’는 유난히 추운 올겨울, 대한민국 솔로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줄 솔로용 힐링 캐럴이다.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비투비의 달콤한 보이스 컬러와 솔로들의 크리스마스 애환을 옮긴 웃픈(웃기고 슬픈)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호평을 이어가는 중이다.

비투비는 12월 중으로 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