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송경애
SM C&C 송경애
SM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의 여행상품을 해외에 전담 판매하며 케이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기업 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세계적인 축구명문 첼시 축구학교와 장학금 수여 및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4일 SM C&C 측은 세계적인 축구명문 첼시 축구학교의 한국 첼시학교에 장학금을 수여하고 업무협약 MOU를 체결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변화 될 여행 시장에 새롭고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 송경애 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한국 첼시 축구학교 학생들 중 기량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첼시학교 측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기량이 훌륭하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활동에 제약을 받는 학생들에게 수여해 사회 공헌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투어익스프레스의 이번 행보는 주목할 만한 일이다. 한국 첼시 축구 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문화 및 체육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며 ‘콘텐츠’를 생산하는 회사로서 입지를 더욱 다졌다.

특히 한류 열풍이 케이팝 위주로 돌아가고 있는 지금과 같은 시점에서 에스엠컬처앤콘텐츠와 축구명문 한국 첼시축구학교의 시너지효과는 문화, 체육 부문까지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 비티앤아이는 첼시 축구학교와 장학금 수여식 및 업무협약을 맺고 여행과 접목한 축구캠프 및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