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장수원 2차
손승연 장수원 2차
가수 장수원이 가수 손승연의 겨울 시즌송 ‘첫눈이 온다구요’ 2차 티저 영상에도 등장해 확실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 내 개설된 포츈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손승연의 겨울 시즌송 ‘첫눈이 온다구요’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지난 2일 공개돼 관심을 모았던 ‘첫눈이 온다구요’의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장수원이 또 한 번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메소드 로봇 연기’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장수원은 2차 티저 영상에서도 극사실주의에 입각한 ‘로봇 내면연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장수원은 “첫 눈이 온다고요? 혼자예요? 약속 같은 거 없어요? 어디 시린 데 없어요? 제가 위로해 드릴게요”라며 흔들림 없는 톤으로 대사를 소화했다. 놀라움, 위로, 안타까움의 감정을 동일한 표정에 담아내며 그 안에서 은근한 변화를 꾀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지금 클럽이라고요? 첫 눈보다 잠들었다면서 앞뒤가 안 맞잖아!”라고 분노를 토해내며 집착남의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앞뒤’가 ‘읖뒤’로 발음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큰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손승연은 오는 4일 겨울 시즌송 ‘첫눈이 온다구요’를 발표한다. 지난 7월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를 발표한 지 5개월 만에 컴백한 손승연은 파워풀한 보컬리스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감미로운 감성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첫눈이 온다구요’는 흥겨운 빅밴드 사운드, 이색적인 재즈 삼바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리듬감 있는 발라드곡이다. 재즈 풍 편곡으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전망된다. 손승연은 오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눈이 온다구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