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헬로비너스 교복이 올랐다.
헬로비너스 스쿨룩 끈적끈적
헬로비너스 스쿨룩 끈적끈적
# 교복 입은 헬로비너스, 섹시 진화는 계속된다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끈적끈적’의 스쿨룩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위글위글 댄스에 이어 다시 한번 화끈한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판타지오 뮤직은 1일 헬로비너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타이틀곡인 ‘끈적끈적’의 스쿨룩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성남시 동서울대학교 대강당을 배경으로 한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헬로비너스는 6명 멤버 전원이 강렬한 빨간색 체크 패턴의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느슨하게 맨 넥타이와 숨 쉬기도 어려워 보일 정도로 타이트한 하얀색 셔츠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멤버들은 아슬아슬한 길이의 초미니 스커트로 바비인형 같은 각선미를 뽐냈다.

교복을 입고 여고생으로 변한 헬로비너스의 섹시 댄스에 반응은 뜨겁다. ‘헬로비너스 교복’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다시 한 번 섹시 화제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헬로비너스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가요 프로그램에서 다 드러내지 못했던 안무의 포인트 동작들과 멤버들의 표정이 집중적으로 촬영됐다. 특히 라인을 중요시하는 ‘끈적끈적’의 안무동작들이 주는 섹시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헬로비너스는 방송출연, 광고 및 화보촬영, 팬싸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EN COMMENTS, 따로 심의가 필요 없는 SNS.. 앞으로 또 진화할 헬로비너스의 섹시가 기대되네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