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즈 민경훈, “김소은이 이상형” 고백김소은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배우 김소은이 올랐다.
그룹 버즈의 민경훈이 이상형으로 배우 김소은을 꼽았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에는 8년 만에 컴백한 버즈가 출연해 신곡 ‘나무’에 대한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버즈의 보컬 민경훈은 “최근 살이 빠졌다. 그래서 빈티나게 보인다더라”고 셀프디스한 데 이어 “사실 요즘 연애를 하고 싶다. 연애를 안 한지 오래 돼서 다시 그 감정을 갖고 싶다”고 고백했다.
민경훈은 이어 “공개적으로 열애를 하고싶다. 날 잘 이해해 주는 사람이 좋다”고 밝힌 데 이어 “외모적으로는 김소은 씨다. ‘우결’을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시선을 모았다.
민경훈이 이상형으로 밝힌 김소은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했으며 현재 배우 송재림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라이어게임’에서 남다정으로 분해 배우 이상윤과 호흡을 맞췄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