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힐러가 올랐다.

# 기자사회 그린 송지나 작가의 신작 ‘힐러’ 안방극장서 통할까?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의 배우들의 면면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힐러’는 메이저 방송사에 근무하는 스타 기자가 어느 날 알게 된 과거 사건의 진실로 인해 진실과 신념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제작진은 24일 여자 주인공 박민영의 생기발랄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똘끼 충만한 인터넷 신문기자 채영신(박민영)과 채영신에게 접근한 서정후(지창욱)의 심상치 않은 첫만남이 이루어질 당시를 포착한 모습이다

사진 속 박민영은 버스 안 의자에 앉아 두 손으로 꽃받침을 만든 채 창문 밖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박민영의 단발머리. ‘힐러’에서 박민영은 특종을 위해서라면 변장, 잠복,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을 정도로 활동적인 캐릭터다.

캐릭터 소화를 위해 긴 머리를 싹둑 자른 박민영을 스펙터클하게 펼쳐질 드라마를 예고했다.

‘힐러’는 오는 12월 8일 첫방송한다.

TEN COMMENTS, 박민영이 그리는 기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커져갑니다만.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