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곽정은이다.

# 곽정은, 이혼 고백부터 19금 발언까지 ‘거침없는 여자’

방송인 곽정은이 이혼 후 근육 운동을 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게스트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자신의 최근 관심사로 ‘여자의 근육’을 뽑았다. 곽정은은 “과거 결혼생활을 끝냈을 때 마음의 상처와 함께 결혼 전과 달려져 있던 몸의 상처가 보였다. 결혼이 준 안정감이 나를 더 나태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곽정은은 “처음엔 다른 여성들처럼 다이어트 때문에 시작했지만 점점 운동 자체에 몰입할 수 있게 됐고 내 몸과 삶을 대하는 방식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곽정은은 자신의 트레이너를 소개하며 “운동을 시작할 때 이왕이면 내 타입의 트레이너가 퍼스널 트레이닝을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곽정은의 트레이너 이성현 씨는 곽정은이 일하고 있는 잡지사에서 뽑은 핫가이 20명 중 한 명으로 뽑혔을 정도로 남자다운 외모와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다.

또 곽정은은 장기하를 보면서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본다고 밝혀 스튜디오에 관심이 집중됐다. 곽정은은 장기하의 엄친아 이미지 때문에 다가가기 힘들 것 같았는데 라디오에 출연하다보니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장기하를 보면 묵묵부답에 무뚝뚝할 것만 같은데 노래를 시작하면 폭발하는 에너지에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 라는 상상을 하게 된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로이킴에 대해서는 어리고 순수하기 때문에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밝혔고, 로이킴은 “혀 풀고 있어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TEN COMMENTS, 당당한 만큼 멋진 매력도 또 없겠죠?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