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신인 걸그룹 라붐(LABOUM)이 ‘어떡할래’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라붐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쁘띠마카롱(PETIT MACARON)’ 음원을 공개했다.

라붐의 싱글앨범 ‘쁘띠마카롱’은 첫 번째 싱글앨범 수록 곡 이었던 ‘어떡할래’를 타이틀로 새롭게 편곡하고, 신곡 ‘윈터 파티(Winter Party)’ 등 2곡이 수록됐다.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고음질의 음원, 고화질의 MV, 메이킹 필름, 미공개 컷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다.

타이틀곡 ‘어떡할래’는 EXO ‘중독’의 작사가 1월8일과 내가네트워크 퍼블리싱 소속의 작곡팀 어벤전승의 곡으로 지난 앨범에 수록된 감상용 버젼이 아닌 확실한 무대용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 드라마틱한 스트링 전개로 오리지널 버젼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무거워진 드럼소리와 리듬기타, 베이스 등으로 보다 공격적인 비트감을 가미, 스펙타클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감상용과 퍼포먼스 두 가지 모두를 포용할 수 있는 곡이다.

라붐의 새 앨범 ‘쁘띠 마카롱’은 앨범은 11월 4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NH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