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규

배우 유민규의 첫 주연 드라마 ‘도도하라’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 ‘도도하라’는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남자친구를 찾으러 간 하라(유라)가 6년 사귀고 헤어진 듯 헤어지지 않은 노철(유민규)의 구 여친 도라희(신소율)를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고군분투 창업성공기로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유민규는 ‘도도하라’에서 홍하라의 현 남자친구이자 도라희의 구 남자친구 등장, 두 여자의 마음을 뒤흔드는 ‘마성의 매력남’ 노철 캐릭터를 맡았다. 철없고 속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옴므파탈로 변신해 두 여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예정이어서 뭇 남성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공개 된 티저영상 속 유민규는 188cm 장신 소유자답게 조그마한 얼굴에 긴 팔다리까지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며 ‘샤방샤방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한다. 화려한 꽃들이 수놓아진 자켓과 베이비핑크 컬러의 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카메라를 향해 지긋한 눈빛을 보내기도 하고 아이처럼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뭇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세 남녀의 달콤살벌한 창업&로맨스가 펼쳐질 SBS플러스 드라마 ‘도도하라’는 10월 27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플러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