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는 어떤 남자들로 돌아올까?
비아이지가 지난 14일 싱글 2집 ‘준비됐나요’ 앨범 자켓 사진 공개 이후 확 달라진 비주얼로 5인 5색 매력을 뽐내고 있어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싱글 2집 활동은 멤버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게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반전 있는 남자 리더 제이훈은 무대 위에서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동시에 센스 있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다가도 무대 밖에서는 자상함이 몸에 배어있는 반전 매력으로 ‘미소훈’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이미지의 희도는 중저음의 보이스와 더불어 과묵함 뒤에 숨겨진 막내다운 순진무구함, 저돌적인 고백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할 예정이다. 또한 벤지는 24시간 함께해도 심심할 틈 없는 천진난만한 매력과 친구 같은 편안함으로 팬들에게 다가간다고 전해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켓 사진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건민은 뒤태에서 풍겨지는 상남자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넘치는 박력 속 건민의 전매특허인 살아있는 표정과 느낌 있는 제스처는 비아이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것으로 설렘을 더한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국민표는 임팩트 있는 스타일과 더불어 예쁜 눈이 돋보이는 반달웃음이 마성의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처럼 비아이지는 5명의 멤버가 각각 개성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 음악 실력, 여심을 설레게 하는 무한 매력까지 지니고 있어 이번 싱글 2집 활동에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5인 5색 매력 포인트 공개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비아이지는 오는 17일 ‘준비됐나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