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오는 10월 21일 정규 8집 ‘신발장’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에픽하이 앨범 대표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들의 컴백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ONLINE 2014. 10. 21. 0AM/ OFFLINE 2014. 10. 22’라고 이들의 컴백일을 공개했다.
앞서 YG는 ‘WHO’S NEXT?’라는 티저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2NE1, 악동뮤지션, 태양, 위너에 이은 다음 주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정규 7집 ‘99’를 공개한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것이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흑백의 포스터는 에픽하이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신발장’이라는 독특한 앨범 타이틀 역시 그 동안 에픽하이가 시적이면서도 남다른 감성이 담긴 가사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던 만큼 어떤 의미가 담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데뷔 10주년임에도 신곡 ‘420’과 10주년 기념 영상만을 공개해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샀다. 오랜 기간 작업을 해온 만큼 에픽하이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진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