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동균이 미니앨범 ‘워드(Word)’의 수록곡 ‘매듭’을 8일 선공개한다.
선공개될 ‘매듭’ 음원은 하동균이 솔로 앨범 ‘프롬 마크(From Mark)’ 이후 약 1년 10개월만에 발표하게 될 미니앨범 ‘워드’의 세 번째 수록곡이다. 스트링 연주의 풍성함과 다이나믹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기승전결이 확연히 드러나있어 드라마틱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하동균는 앨범 발매에 앞서 ‘매듭’ 음원 선공개와 동시에 삼성동에 위치한 JBK컨벤션 홀에서 자신의 음악과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인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앨범 전체 수록곡 소개를 비롯해 그동안 좋아하던 뮤지션의 음악, 둘로 나뉘어진 뮤직비디오의 숨겨진 이야기 등 세심한 공연이 진행된다.
소속사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열리는 하동균의 ‘워드’ 음감회는 그동안 어느 곳에서도 공개가 되지 않은 연주들과 그의 음악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자리이다” 며 “하동균은 많은 이들과 한 공간 안에서 같이 호흡하며 여러가지 생각이 공존하길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싱어송 라이터로 온전한 자신의 색깔을 담은 하동균의 미니앨범 ‘워드’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