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그룹 엠블랙이 오는 11월 29, 30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 동안 발표하는 앨범마다 늘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던 엠블랙의 이번 ‘커튼 콜’ 콘서트는 데뷔에서 지금까지의 시간을 어우를 제 1막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2막의 엠블랙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엠블랙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스테이지와 새로운 곡 구성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은 물론 멤버별로 개인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열정으로 콘서트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엠블랙의 가장 큰 무기라 할 수 있는 그들만의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매 콘서트마다 새로운 모습과 함께 한 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항상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엠블랙 ‘커튼 콜’ 콘서트는 오는 11월 29일 오후 7시와 11월 3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파크 글로벌 예매 서비스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8시에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