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그룹 2PM이 정규 4집 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지난 25일 오후 9시 한류스타거리 내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야외 광장에서 진행된 2PM의 팬 사인회는 ‘미친거 아니야?’ 앨범 구매자 중 선발된 100명을 포함한 수백여 명의 팬들과 함께 했다.
밝게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2PM은 한류스타거리에 전시될 핸드 프린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팬 사인회를 시작했다. 설레는 표정의 팬들 못지 않게 즐거운 표정의 2PM 멤버들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교감을 나눴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에는 국내 팬뿐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2PM은 “와주신 모든 팬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고 밥 잘 챙겨 드시고 조심히 귀가 하세요. 사랑합니다”고 애정어린 메시지를 보냈다.
2PM은 정규 4집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29일 정오에는 정규 4집 앨범 ‘미친거 아니야?’ 그랜드 에디션(Grand Edition)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