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비밀의 문’(위쪽), TV조선 ‘최고의 결혼’ 포스터
22일(월)SBS ‘비밀의 문’ 첫 방송 오후 10시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이 22일 첫 전파를 탄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했던 사도세자의 부자간의 갈등을 다룬 드라마. 배우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 김민종, 김창완, 최원영, 장현성 등 배우가 출연한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송해 편 오후 11시 15분
30년째 KBS1 ‘전국노래자랑’의 MC로 활약 중인 방송인 송해가 ‘힐링캠프’를 찾는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의 롱런비결과 직접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 안타까운 사고로 먼저 세상을 떠난 아들과 얽힌 가족이야기도 털어놓을 예정이다.
23일(화)
SBS ‘매직아이’ 오상진 노민우 택연 우영 예원 편 오후 11시 15분
방송인 오상진, 배우 겸 가수 노민우, 택연, 우영, 예원이 ‘매직아이’에 출연한다. 이들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매직아이’에 출연해 ‘남자의 허세’를 주제로 유쾌한 토크 공방전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영은 ‘실용주의’ 공항패션에 대한 지론을 펼쳤다는 후문. 앞서 문희준, 김태우 편으로 주목받은 ‘매직아이’가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27일(토)
TV조선 ‘최고의 결혼’ 첫 방송 오후 8시 30분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이 야심차게 내놓은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이 오는 27일 시청자를 만난다.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등 배우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TV조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