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그룹 2PM 닉쿤이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한다.

닉쿤은 컨템포러리 클래식 패션 브랜드 ‘로사케이(rosa. k)’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런칭한다. 닉쿤은 평소 패션 아이템과 실용 아이템으로써의 가방을 늘 관심있게 사용해왔다. 이에 닉쿤은 디자이너 로사케이(rosa. k)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디자인 하며 부드럽고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자신만의 감각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로사케이와 닉쿤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런칭을 위해 닉쿤은 오는 26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되는 로사케이의 쇼케이스에 참석한다. 이날 닉쿤은 특유의 부드럽고 세련된 패션과 모던하고 트렌디한 남자친구의 이미지를 표현한 세 가지 주제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닉쿤의 소프트 락 시크 감성이 녹아있는 더스틴(DUSTIN) 라인과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절제된 감성의 로닉(LAWNICK) 라인,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를 뜻하는 데이브(DAVE) 라인 등 총 3가지 주제로 모든 여성들의 남자친구에게 모던하고 트렌디한 남자친구의 룩을 제안한다.

쇼케이스에 이어 닉쿤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로사케이 팝업 스토어에 참석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