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19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탕웨이 김태용 부부다.

# 탕웨이 김태용, 영화같은 두 사람
중국배우 탕웨이와 영화감독 김태용이 정식 부부가 됐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월 12일 스웨덴 포뢰섬 잉마르 베리만 하우스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어 탕웨이 김태용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의 참석과 축복 속에서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

영화 ‘만추’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난 두 사람은 언어의 장벽도 있었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노력하며 영화같은 커플로 거듭났다.

두 사람은 결혼식 후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새로운 삶을 함께 시작하면서, 의욕과 함께 두려움도 있지만 저희는 사랑과 존중으로 서로의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희를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는 삶을 모두에게 기원합니다.”

TEN COMMENTS, 탕웨이 김태용 영화같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는 진짜 영화 속 한 장면 같네요. 행쇼~~!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영화사 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