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빨개요’의 인기돌풍에 이어 ‘블랙리스트(Blacklist)’의 안무영상도 공개했다.

현아는 13일 정오,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수록곡 ‘블랙리스트’의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지난 3일, 타이틀 곡 ‘빨개요’의 안무 영상을 공개한 현아는 단일 안무영상으로는 이례적인 수치의 약 50만 뷰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노래는 물론 안무영상 역시 ‘핫’한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특히 ‘빨개요’ 및 ‘블랙리스트’무대는 국내외에서 퍼포먼스가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 각 동영상 사이트에는 현아를 ‘워너비’로 삼는 많은 이들의 댄스 커버 동영상이 속속 업로드 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유명 연예인들까지도 방송 곳곳에서 패러디에 나서며 현아의 폭발적인 이슈 파급력을 또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이후 공개된 ‘블랙리스트’의 안무영상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 안무 영상에서 현아는 EXID의 랩퍼 ‘LE’, 10인의 현아 크루 멤버들과 함께 자유로운 몸짓과 특유의 압도적인 섹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영상 후반에는 LE와 가볍게 어깨동무를 하거나 팬들을 향해 엎드려 큰 절을 올리는 등 귀엽고 발랄한 소녀 ‘현아’의 면모 역시 선보여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