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리인

가수 장리인의 신곡이 중국어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일 중국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장리인의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的?白: Agape)’는 지난 6일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 곡 ‘아이더두바이(?的?白: Agape)’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장리인의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장리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힘든 시간을 겪은 이들을 위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한 지난 6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아이더두바이(?的?白: Agape)’ 뮤직비디오는 걸그룹 f(x) 빅토리아, 그룹 엑소 타오, 배우 송재림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실시간 집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주간차트(8월 4일~8월 10일) 중국어 부문 2위에 올라 장리인에 대한 아시아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장리인은 중국 노래 대결 프로그램인 안후이위성TV ‘매드 포 뮤직(Mad For Music)’ 시즌 2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선보였다. 장리인은 지난 2일 방송된 최종회에서 ‘여자인기가수상’을 수상해 중국어권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장리인은 오는 15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IV)’ 서울 공연, 16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榜上榜)’ 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