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8년만의 여름’ 스틸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8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버즈다.

# 버즈, 8일 정오 ‘8년만의 여름’으로 컴백

8년 만에 선보이는 버즈의 신곡 ‘8년만의 여름’ 뮤직비디오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8일 오전 버즈의 소속사 산타뮤직은 “버즈의 신곡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8일 정오 12시에 공개된다”며 “여러 나라의 여름을 담아봤고 스케일과 탁월한 영상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8년만의 여름’ 뮤직비디오는 3개 대륙, 8개 국가의 실력 있는 필름메이커들로 이뤄진 인터내셔널 영상 프로덕션 37th Degree가 제작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5개 국가, 5명의 다국적 영상 감독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촬영이 돼 눈길을 끌었다. 주요 촬영지로는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미국 로스엔젤레스, 태국 방콕, 아틸리아 까몰리다.

최근 버즈는 에피소드가 담긴 드라마 형식의 ‘누구나 버즈였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했다.

TEN COMMENTS, 이제 다시 경훈 씨의 ‘두성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건가요? 돌아온 버즈를 환영합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산타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