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걸그룹 씨스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어쿠스틱 버전이 공개됐다.

28일 자정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터치 마이 바디’의 어쿠스틱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트 정성하’로 불리우는 안중재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명불허전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터치 마이 바디’ 원곡의 펑키한 사운드 대신 심플하면서도 울림이 있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씨스타 멤버들의 4인 4색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터치 마이 바디’는 앨범 발매 후 8일 째인 28일 현재까지 9대 음원차트를 휩쓸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최규성&라도, 이단옆차기, 김도훈, 로빈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포진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히트곡을 양산한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역작이다.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중독적인 트랙이다.

씨스타는 ‘터치 마이 바디’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