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의 자전거 비하인드 사진

배우 연우진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진의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사진은 지난 26일에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8회분에서 공기태의 질투가 폭발해버린 ‘분노의 자전거 질주’ 장면의 뒷이야기를 담고 있다.

연우진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상대배우인 한그루와 의견을 나누는 진지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자전거를 들고 도망갈 준비를 하는 장면을 위해 꼼꼼하게 동선을 맞추는 등 여러 번의 리허설을 거쳐 장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연우진은 한그루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개구진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드라마 속에서는 서로 으르렁 거리는 사이지만, 촬영장에서는 가벼운 장난을 주고받으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더위를 식히고 있는 연우진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날 연우진은 땡볕 아래에서 한그루를 자전거 뒤에 태우고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반복하며 다닌 탓에 체력적인 소모가 많은 상태였다고. 이에 연우진은 정말 힘든 듯한 생생한 표정연기로 코믹한 분위기를 조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 연우진은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환상적인 비율을 과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공기태는 주장미(한그루)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가운데,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