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배우 하연주가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극본 김도현 김예리 연출 홍종찬)에 합류한다.

17일 하연주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하연주가 ‘마이 시크릿 호텔’에 정수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한 전 부부인 구해영(진이한)과 남상효(유인나)의 결혼식을 배경으로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로맨틱 코미디와 미스터리가 혼합된 장르의 드라마다

극중 하연주는 화장품 회사의 막내 딸이자 구해영의 약혼녀로 우아한 외모와 애교로 무장한 정수아로 분한다. 정수아는 전 부부 사이인 구해영과 남상효의 사이에서 둘의 관계를 변화시키는 인물로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하연주는 “스릴러와 로맨틱 코미디가 결합된 흥미로운 작품에 캐스팅돼 너무나 설렌다.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 동료, 선후배 배우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열정을 다해 임하겠다”고 전했다.

‘고교 처세왕’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마이 시크릿 호텔’은 오는 8월 18일 밤 11시 첫 방송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웨이즈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