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가 앨범의 인트로 트랙 ‘저지먼트(Judgement)’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뉴이스트의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앨범의 ‘저지먼트’의 안무버전 영상을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nuest)를 통해 깜짝 공개했다.

안무 영상의 깜짝 공개는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짧게나마 공개됐던 ‘저지먼트’의 방송을 본 팬들의 빗발치는 공개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다.

크리스탈 가면과 구속복을 착용 한 멤버들이 등장하는 이 영상은 앨범 발매 전 티저 버전으로 공개 되었을 당시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지먼트’의 안무 영상은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는 안무와 구성에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절도 있는 동작으로 한껏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모습을 팬들에게 다시 한번 인식 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저지먼트’의 완곡 무대는 1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 올 어바웃 케이팝’ 을 통해 공개된다. 또 이 날 ‘더쇼’에서는 타이틀곡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의 스페셜 안무 버전인 원테이크 버전의 무대도 만나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