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포스터
MBC 새 수목드라마‘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방송이 채 시작도 되기 전에 1회 광고를 완판시켰다.올해 MBC의 수목 드라마 중 광고 완판을 기록한 것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처음. 이는 방송 시작도 전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상승했음을 보여주는 청신호로 보고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
‘명랑 소녀 성공기’를 통해 최고 시청률 42.6%를 달성했던 흥행 대박 커플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라는 점과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오는 장혁의 연기 변신, 주찬옥-조진국이라는 탄탄한 작가진 등 다양한 이슈거리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광고 완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니냐는 것이 관계자들의 공통된 반응.
제작진은 “방송 시작도 전에 광고가 완판 됐다는 소식을 듣고 굉장히 놀랐고, 기뻤다”면서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드라마로 보답 드리겠다. 첫 방송에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첫 방송은 2일 오후 10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