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닷컴’에 공개된 서태지와 이은성의 사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은성, 사생팬 침입에도 당황하지 않고~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4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의 주인공은 배우 이은성이다.
24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지난 23일 오후 7시 경 서울 종로구 평창동 서태지의 자택 차고에 그의 골수팬 이모 씨가 침입해 불구속 입건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서태지의 아내인 배우 이은성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이모 씨는 이은성이 귀가 후 차고를 연 순간 차고에 침입했다. 이 과정에서 이은성은 이모 씨가 차고 안으로 뛰어 들어가자 차고 문을 닫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 현재 이은성은 임신 7개월로 갑작스런 팬의 침입에 놀란 과정에도 침착하게 대처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팬의 선처를 부탁할 예정이다.
TEN COMMENTS, 이은성 씨 갑작스런 사생팬의 침입으로 놀랐을텐데 차고 문을 닫는 기지를 보였네요. 역시 엄마는 위대했습니다. 팬이 많은 가수의 아내로 사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서태지닷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