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과 성유리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배우와 스포츠 스타 커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성유리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지난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라며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성현 선수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출신으로 지난 2005년 프로로 데뷔했다.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활동중이며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하고 있다.
이에 앞서 축구선수 김정우와 배우 한혜경이 지난 2월8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한혜경과 김정우는 김정우의 선수 활동에 따라 아랍에미리트에 신접살림을 차렸으며, 한혜경은 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내조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이 8살 차이를 극복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기성용은 2011년 6월 베트남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 페스티벌 레이디로 참가한 한혜진과 처음 만났다. 이후 편안한 누나와 동생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뒤 결혼했다.
이용규 선수와 배우 유하나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11년 12월 1 결혼식을 올렸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축구선수 정조국과 배우 김성은은 1년여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09년 12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들의 아들 정태하 군은 최근 KBS N ‘날아라 슛돌이 시즌6′에 출연해 부전자전의 재능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는 지난 2012년 신인배우 한수현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용대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상대가 평범한 여대생이라고 말했으나, 이후 주인공이 한수현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배우는 아니지만 1세대 걸그룹 S.E.S 출신 슈는 농구선수 임효성과 2010년 결혼해 아들과 쌍둥이 딸 등 다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베이비복스 리브 전 멤버 양은지는 축구선수 이호와 2009년 12월 결혼했다.
이외에도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 축구선수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 축구선수 김남일과 김보민 아나운서, 이정수 선수와 배우 한태윤, 걸그룹 쉬즈 멤버 진아와 농구선수 김선형 등 많은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이 있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BS 골프아카데미 공식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