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가 열한 번째 공채 오디션의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오디션 온라인 접수는 이달 2일부터 다음 TV팟으로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접수는 지난 4월 1일부터 전국 스마트 학생복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오디션 응모자들에는 7월까지 진행되는 지역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7월 4일에는 조선대학교에서 광주 지역 예선을 시작해 12일 대구과학대학교에서 대구 지역 예선, 13일에는 동주 대학교에서 부산지역 예선을 차례로 진행한다.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에는 한국연예사관학교에서 서울 지역 예선을 최종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6월 28일에는 한국연예사관학교에서 동아리 부문의 예선도 진행된다.

지역 예선을 통과한 이들은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8월 중 최종 무대에 서게 되며 최종 선발된 상위 3개 팀에게는 부상과 함께 JYP 연습생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 스마트 학생복 상 수상자에게는 스마트 학생복 전속 모델과 JYP 연습생의 기회가, 한국연예사관학교 상 수상자에게는 한국연예사관학교 장학금이 수여된다.

JYP 공채 오디션은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오디션으로, 2PM의 우영을 비롯 15& 백예린, GOT7의 JB, Jr.등의 재능 있는 가수들을 대거 발굴해 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