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가슴 운동법을 공개한다.

10일 밤 9시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가은이 여름을 대비한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다이어트 운동법을 소개한다.

여름을 대비한 4주 탄력 볼륨 다이어트를 소개하는 ‘스페셜 에디션’의 그 두 번째 시간에선ㄴ 여성의 로망, 비키니를 위한 사이즈 업! 자신감 업! 가슴 운동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슴 운동과 더불어 집에서도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등, 어깨, 팔뚝 살을 빼는 운동법 또한 공개하며 여름철 노출에 대비한 맞춤 상체 다이어트 운동법을 소개한다고 제작진 측은 밝혔다.

배우 김수현, 소녀시대, 조여정, 신세경 등 완벽한 몸매를 지닌 스타들이 사랑한 스타 트레이너 김수창과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가은이 진행하는 탄력 볼륨 다이어트 운동법은 3일부터 4주간 6월 한 달 동안 방송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직접 모공 케어 노하우도 공개한다.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뷰티에디터들의 좌충우돌 뷰티매거진,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KBS W에 오늘 밤 9시에서 방송되며 KBS joy 화요일 밤 11시, KBS Drama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도 전파를 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