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그룹 제국의아이들 미니앨범 ‘퍼스트 옴므(First Homme)’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29일 정오 제국의아이들은 새 앨범에 수록된 5곡의 음원을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숨소리’를 포함해 셔플 리듬의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인트로 ‘퍼스트 옴므(First Homme)’, 남녀의 불안정한 연애심리를 표현한 ‘삐끗 삐끗’, 헤어진 연인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취중진담 형식으로 만든 알앤비곡 ‘비틀비틀’, 지친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케빈과 형식의 자작곡 ‘원(ONE)’ 등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앨범 재킷 이미지가 함께 담겨 있다.
타이틀곡 ‘숨소리’는 ‘후유증’, ‘헤어지던 날’ 등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제국의아이들 새 앨범에서는 청량감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며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이핑크, 엑소 등의 앨범을 통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한 작곡팀 이 원(e.one)이 참여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멤버들이 가수로서 그룹으로서의 성공을 위해 앨범 초반부터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많은 노력을 했다. 남다른 각오로 임한 만큼 이번 활동 많은 기대와 지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6월 2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3일 쇼케이스 및 미니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