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왼쪽), 유라
홍종현(왼쪽), 유라
홍종현(왼쪽), 유라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새 커플로 출연한다. 홍종현과 유라는 28일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잘 생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홍종현은 타 방송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철벽남의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됐다. 홍종현은 친한 사람에게는 애교남으로 변신한다고 알려져 ‘우결’을 통해 그의 진짜 모습이 밝혀질 예정이다.

걸스데이 유라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 러블리 걸이다. 유라와 함께 있다면 그 어떤 남자도 마음을 활짝 열 수 있다는 유쾌한 성격으로 알려져 홍종현도 그렇게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만났다.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를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잘생긴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만점 러블리걸 유라의 가상 결혼 생활은 오는 6월 7일 첫 방송 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