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결혼식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28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바로 배우 엄지원하미모다.

# 5월의 신부 엄지원, 그리고 ‘하미모’ 미녀들의 정체는?

배우 엄지원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엄지원은 지난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건축과 오영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엄지원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김여호수아 목사가 주례를, 박나림 아나운서와 가수 션이 사회를 맡았다. 엄지원은 결혼에 앞서 남편 오영욱 씨가 직접 디자인한 섬세한 청첩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의 축가는 엄지원의 친구들 ‘하미모’가 맡았다.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의 약자로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속해있다. 아나운서 김경화, 박나림, 박지윤을 비롯해 배우 엄지원, 강혜정, 박수진, 김성은, 박탐희, 신지수, 예지원, 한혜진, 유선, 정혜영, 한지혜, 박예진, 박시은, 최자혜, 가수 가희, 황보 등이 ‘하미모’의 멤버다. 이들은 평소 서로를 응원해주며 돈독한 친분을 자랑해왔다.

엄지원의 결혼식에서 예지원은 ‘하미모’ 대표로 부케를 받고 즉석에서 샹송을 부르며 자축하기도 해 즐거운 ‘하미모’의 모습을 보였다.

TEN COMMNENTS, ‘하미모’ 멤버들의 미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특히 ‘하미모’ 멤버들 단체 사진을 보니 꽃밭이라는 말이 유독 떠오르네요. 부케를 받은 예지원 씨의 좋은 소식도 기대합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김성은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