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솔루션스
2인조 밴드 솔루션스가 정규 2집 ‘무브먼츠(MOVEMENTS)’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발매했던 정규 1집 ‘더 솔루션스(THE SOLUTIONS)’ 이후 1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데뷔 이후 여러 차례의 단독 공연과 각종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공연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았던 솔루션스가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솔루션스 정규 2집에는 타이틀곡 ‘무브먼츠(Movements)’를 비롯해 수록곡 중 가장 직관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캔트 웨이트(Can’t wait)’, 앨범 흐름에 있어 구심점 역할을 하는 ‘마이 워(My war)’, 싸이키델릭하고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정글 인 유어 마인드(Jungle in Your Mind)’와 귀를 자극하는 신시사이저 라인이 돋보이는 ‘투나잇(Tonight)’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있다.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 측은 “변화와 도전을 동력으로 하는 밴드 솔루션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익숙함으로부터 탈피하여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동시에 삶에 대한 진취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솔루션스는 앨범 발매 전날인 15일 홍대 젠틀몬스터에서 인터렉티브 디지털미디어 디자인그룹 사일로 랩(SILO Lab)과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팬들에게 앨범 소개와 활동 계획, 2집 수록곡 중 일부를 라이브로 들려주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앨범 발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솔루션스는 6월 28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로봇레코드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