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이 ‘대고남(대신 고백해주는 남자)’으로 변신해 썸 종결자로 등극할 준비를 마쳤다.
6월 14~15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6월의 첫 고백’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감성보이스 홍대광은 콘서트장에서 ‘대고남 프로포즈’를 진행한다.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고백 사연으로 작성해 보내면 홍대광이 콘서트장에서 사연을 읽어주며 대신 고백을 해주는 이벤트다. 썸을 타고 있는 이성, 사랑을 나누고 있는 연인, 평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힘들었던 부모형제 간 가족 등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대상과 메시지의 제한 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홍대광은 깊은 감성과 달달한 보이스로 ‘밀크 성대’라는 애칭을 얻으며, 남성 솔로 주자로 부상 중이다.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여성 관객 비중이 94%를 차지하는 등 2030 여심 잡는 티켓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홍대광은 ‘답이 없었어’, ‘고마워 내사랑’ 등 히트 넘버에 이어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최고의 고백송들을 선보이며 달달한 러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대광의 대고남 프로포즈’ 참여 기간은 5월 30일까지며 사연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한다. 홍대광 콘서트 예매번호(공연 관람일자)와 신청자 성함, 연락처 등 기본적인 정보 기재 이후, 자신만의 특별한 사연과 고백 메시지를 적어 CJ 뮤직라이브 메일계정(cjmusicteam@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CJ 뮤직라이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cjmusiclive)에 접속해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주 중으로 진행되며, 가장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으로 뽑힌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홍대광은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 참가자 중 가장 먼저 1집 데뷔 미니 앨범 ‘멀어진다’를 발표했다. 씨스타 소유와 함께한 선 공개곡 ‘굿바이’와 타이틀곡 ‘멀어진다’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올해 출시한 ‘더 실버 라이닝(THE SILVER LINING)’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답이 없었어’와 ‘고마워 내사랑’ 역시 전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자리매김하며 데뷔 2년차 가수답지 않은 음원 파워를 인정받았다.
홍대광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 ’6월의 첫 고백’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