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김정환)이 홍대 브이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투 이어즈 어파트(2 Years Apart)’를 개최한다.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 ‘투 이어즈 어파트’는 지난 4월 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하고 성공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에디킴이 처음으로 여는 단독콘서트다.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단독콘서트다.
에디킴의 단독 콘서트는 23일 8시 홍대 브이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2일 오후 2시부터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12일에는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officialEddyKim)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의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 중이다.
이와 관련 최근 자신의 공식 팬 카페 ‘에딕션(http://cafe.naver.com/eddyroad)’을 통해 첫 단독콘서트 일정을 공개한 에디킴은 콘서트 연습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곡을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에디킴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에디킴은 콘서트를 앞두고 “음악적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최선 다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계속해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