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4′ 이동해(왼쪽), 류덕환
배우 류덕환과 이동해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30일 케이블채널 OCN ‘신의 퀴즈4’ 제작진은 류덕환과 이동해의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즌 1부터 ‘신의 퀴즈’를 이끌어온 류덕환이 새롭게 합류한 이동해에게 조언을 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동해는 류덕환의 조언을 진지한 자세로 경청하며 열정을 보였다.
류덕환은 ‘신의 퀴즈’ 시리즈에서 스스로를 천재라고 부르는 건방진 괴짜 천재의사 한진우 역을 맡아 한국의 하우스 박사로 불리며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이동해는 법의관 사무소에 입사한 신입 엘리트 한시우 역을 맡아 연기한다. 특히 한시우가 주인공 한진우의 논문과 저서를 독파한 열혈 팬으로 등장하는 만큼 실제 방송에서 이동해와 류덕환의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이동해는 “‘신의 퀴즈’ 첫 시즌부터 애청자였다. 배역에서뿐 아니라 실제로도 한진우의 열혈 팬이다. 류덕환 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무척 영광이고 즐겁다”며 “촬영 현장에서 류덕환 선배님의 연기 조언이 큰 힘이 되고 있다. ‘신의 퀴즈’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첫 방송을 꼭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신의 퀴즈4’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 퀴즈’의 네번째 시즌이다. ‘신의 퀴즈4’는 오는 5월 1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OC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