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스탠딩 에그, 라이너스의 담요 등이 음악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이하 레인보우 아일랜드) 무대에 오른다.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에 걸쳐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가 2차 라인업을 15일 발표했다.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페퍼톤스는 ‘레디, 겟, 셋, 고(Ready, Get, Set, Go)’, ‘지금 나의 노래가 들린다면’, ‘오후의 행진곡’, ‘공원여행’ 등과 같은 청량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노랫말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SBS ‘K팝스타’에서 우승자 버나드 박과 협연을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근 배우 박세영이 참여한 ‘내게 기대’를 발표해 주목을 끌고 있는 스탠딩 에그, 사랑스러운 감성의 팝 사운드로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혼성 듀오 ‘라이너스의 담요’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그동안 김동률, 유희열, 윤상, 정재형, 스윗 소로우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세션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를 중심으로 아르헨티나 탱고를 선보일 고상지 밴드도 ‘레인보우 아일랜드’에 출연한다.
이로써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김창완 밴드, 장미여관, 빈지노, 정기고, 유승우, LIKE LIKES,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의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도심을 떠나 남이섬의 자연 풍광과 다양한 음악을 함께 즐기는 야외음악페스티벌이다. 주최 측은 “캠핑이 불가한 남이섬은 1년에 단 한 번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통해서만 캠핑이 허용돼 꿈같은 일탈의 하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외에도 관객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캠핑 짝짓기 프로그램 ‘남이섬 애정촌’, ‘남이섬 트래킹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렐레 강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종 음식과 음료를 구비한 편의 시설을 포함해 ‘바비큐 &맥주 존’도 마련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