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9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악뮤 플레이 박스(AKMU PLAY BOX)’라는 타이틀로 약 1분 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풀 3D로 악동뮤지션의 이번 데뷔 앨범 ‘플레이(PLAY)’ 11곡 전곡을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그래픽으로 구현해냈다. 이 영상은 3주 간 정성을 들여 만든 것으로 악동뮤지션의 동화 같은 감성을 잘 살려냈다. 또 각 노래에 맞는 아기자기한 배경들과 악동뮤지션의 음악이 적절히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정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키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째인 9일 오후 현재 조회수 106만 건을 돌파했다. 앨범 역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5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악동뮤지션은 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뮤직을 통해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E)’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