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혁(왼쪽)과 장나라
배우 장혁과 장나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로, 극 중 장혁은 까칠하고 직설적인 남자 이건 역을, 장나라는 누구에게나 필요하지만 누구에게도 소중하지 않은 포스트잇 같은 여자 김미영 역을 맡는다.
대만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命中注定我)를 원작으로 한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지난 2008년 대만에서 평균 시청률 10.2%(국내 대비 약 70~80%에 해당하는 시청률)로 대만 방송 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앞서 지난 2002년 장혁과 장나라는 큰 인기를 끌었던 SBS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통해 12년 만에 재회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이달 중 방송 예정인 ‘개과천선’ 후속으로 올 하반기 전파를 탈 계획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틱톡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