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가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 전곡을 공개한다.에이핑크는 31일 정오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전곡의 음원을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새 음반에는 에이핑크 전매특허인 맑고 청순발랄한 매력을 뽐낸 타이틀곡 ‘미스터 츄(Mr.Chu)’를 비롯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등 여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미디움 템포 댄스, 팝 발라드,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담겨있다. 에이핑크의 컴백은 지난 해 7월 발매한 미니앨범 3집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이후 9개월 만이다.
다른 걸그룹이 섹시를 메인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는 반면 에이핑크는 데뷔 이래 유지해온 멤버들의 나이에 걸맞는 ‘순백의 요정돌’, ‘감성힐링 아이콘’ 콘셉트로 차별화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는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세이온(SEION)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미스터 츄’는 다양한 이펙트 계열의 신스가 흥겨운 리듬과 만나 에이핑크만의 상큼한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핑크 블라썸’ 신보 음원 발매를 기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는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스터 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시청하고 키스 마크 횟수(멤버들의 입술반지 제외)와 감상평을 오는 4월 21일까지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해쉬태크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헤드폰을 선물할 계획이다.
에이핑크의 ‘핑크 블라썸’ 오프라인 앨범은 음원 공개 이튿날인 오는 4월 1일 출시되며 에이핑크는 오는 4월 4일 KBS2 ‘뮤직뱅크’ 방송을 시작으로 컴백 무대를 이어나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