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가 최강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엠넷 ‘디스 이즈 인피니트’ 최종회 녹화에서는 대미를 아름답게 장식하고자 힐링 투어를 떠난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폭소를 자아내는 ‘디스 패션’으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평소 블랙톤의 의상을 착용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엘은 ‘발랄함’이 부족하다는 소속사 이중엽 대표의 지적에 따라 반전 매력을 선사할 형형색색 패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인피니트 멤버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잠옷 패션도 선보여 역대 최강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그 동안 디스 열전으로 지친 인피니트 멤버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한 힐링 여행을 준비했다. 이에 서로를 디스했던 인피니트 멤버들은 ‘디스 자장가’와 함께 푸우, 티거, 올라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잠옷을 입고 낮잠을 청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인피니트는 ‘퇴근 퀴즈’를 통해 지난 8회간 펼쳐졌던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추억을 곱씹는 시간도 마련했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최후까지 아낌없는 디스전을 펼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데뷔 5년 차를 맞은 인피니트에게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아이돌 최초로 ‘디스(Diss)’를 도입한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통쾌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자아성찰하는 인피니트의 매력을 짚어내며 첫 회부터 포털 검색어를 점령,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최종회는 27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