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티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21일 오후 3시 YG 공식블로그에는 ‘후즈 넥스트(WHO’S NEXT)’라는 문구가 명시된 티저가 게재됐다. 티저에는 4월 7일 이란 날짜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YG는 그 동안 아티스트의 신보 및 뮤직비디오 공개, 데뷔 혹은 컴백 일정 등에 대한 긴장감과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티저 이미지 혹은 타이머 등을 제작해왔다. 이번 티저 공개 역시 대형 컴백 혹은 신인 데뷔를 암시하는 의미를 담고 있을 가능성이 커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걸그룹 투애니원이 2014년 YG 첫 주자로 화려한 출발을 알렸기에 다음 주자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었다.
빅뱅 지드래곤과 투애니원 씨엘, 그리고 세계적 뮤지션 스눕독과의 작업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싸이, 빅뱅, 신인 위너 등 누가 티저의 주인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FROM YG’를 통해 올해 신인 4팀을 데뷔시킬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어 새로운 신인 데뷔는 물론 유닛이나 솔로 출격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