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왼쪽)와 로이

파워보컬 소찬휘가 타이틀 곡 ‘사랑해서 그런다’로 함께 활동할 ‘짝’을 첫 공개 한다.

1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소찬휘는 28일 2차 티저 공개를 통해 함께 앨범 활동을 펼칠 가수 로이(Roy)를 공개한다. 로이는 홍대로 대표되는 인디씬에서 밴드 록 타이거즈 멤버로 10년이 넘는 경력의 로커빌리 장르 전문 연주자다. ‘소찬휘 프로젝트 앨범 위즈 로이, 네오 로커빌리 시즌(Project album with ROY, NEO ROCKABILLY SEASON)’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이며 작사 작곡과 연주까지 함께 작업했다. 로커빌리는 컨트리와 록이 결합된 장르를 일컫는다,

2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2차 티저에는 ‘파워 보컬’ 이란 수식어에 걸맞는 소찬휘가 시원시원한 가창으로 “사랑해서 그런다 그건 아니지 예~”라며 타이틀 곡 ‘사랑해서 그런다’의 후렴구를 부르며 로이와 무대에 있는 화면이 등장한다. 이어 ’2014.03.04′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끝을 맺는다.

소찬휘의 컴백은 지난해 3월 발표한 리메이크 싱글 ‘보낼 수밖에 없는 난’ 이후 1년 여 만이다. 총 6곡이 담긴 새 음반은 소찬휘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3월 4일 발매될 예정이다.

지난 1996년 1집 ‘체리쉬(Cherish)’로 데뷔한 소찬휘는 총 8장의 정규 음반을 발매하며 ‘티얼즈(Tears)’ , ‘보낼 수밖에 없는 난’ 등의 히트곡들을 선보였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와이드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