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의 새 MC 안재현(왼쪽), 정준영(오른쪽)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의 새 MC 안재현과 정준영의 출사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엠카운트다운’의 새 MC 안재현과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재현과 정준영은 “엠카운트다운의 ‘안구 정화’를 담당하고 있다”며 자신감 넘치는 출사표를 던졌다. 이들이 말한 ‘안구 정화’는 각 MC의 성씨를 따 안재현은 ‘안구’, 정준영은 ‘정화’를 맡았다고 표현한 것으로, 향후 ‘엠카운트다운’에서 활약할 이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MC는 특히 영상 말미 서로 다른 각자의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준영은 특유의 거침없는 눈빛과 당당한 말투로 ‘본방 사수’를 당부했고, 안재현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애교스럽게 얼굴을 감싸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비슷한 듯 다른 두 MC가 보여줄 진행 호흡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net의 ‘엠카운트다운’은 올해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소셜미디어 점수를 반영한 순위 선정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참여 폭을 넓히고, 무대 구성 역시 기존에 1위에만 포커스가 맞춰졌던 것에서 상위 10곡을 함께 조명해 흥미로운 경쟁 구도를 만들 전망이다.
새롭게 달라지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는 27일 저녁 6시 새로운 MC와 함께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