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4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3일 4집을 발매한다. 티저에는 무인도에 자리하고 있는 한 남자의 앞에 상자 하나가 파도에 밀려 전해지고 상자 안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Brown Eyed Soul)이라 적힌 카세트테이프가 들어 있다. 주인공이 카세트 플레이어의 재생 버튼을 누르면 테이프가 돌아가며 음악이 흐른다.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 새 앨범에 담길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4집 앨범은 사이드 A로, 10주년을 기념해 작년 10월 발매됐던 ‘올 웨이즈비 데어(Always be there)’와 연말에 발매됐던 싱글 ‘쌩큐 유어 소울(Thank your soul)’의 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은 나얼의 노래 ‘바람 기억’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건이다. 김건은 과거에 나얼과 함께 보컬그룹 앤썸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펼치며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산타뮤직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