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쓰리데이즈’ 인물관계도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제작 골든썸픽쳐스)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방송되는 ‘쓰리데이즈’는 실종된 대통령을 지키려는 경호원의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 그동안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상 예고편과 가상포스터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최근 드라마 주인공들의 인물관계도마저 공개되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물관계도는 주인공인 태통령 경호관 한태경역의 박유천과 대통령 이동휘역 손현주의 관계를 중심으로 정리됐다. 이어 경호실 법무팀의 이차영 역의 소이현과 함봉수 역의 장현성은 조력자라는 관계로 형성됐으며 특히, 윤보원역 박하선과는 러브라인이 생성된다는 하트표시가 눈에 띈다. 여기에다 민정수석 역 최용민과 청와대 비서실장 신규진역의 윤제문뿐만 아니라 킬러인 안경남 역의 데이빗 노도 공개됐다.

‘쓰리데이즈’는 ‘싸인’과 ‘유령’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뿌리깊은 나무’를 연출한 신경수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