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김예림 박지윤 등의 소속사 미스틱89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SNS를 이용해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든다.
지난 25일 미스틱89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ttp://instagram.com/themystic89)을 통해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공개하는 미스틱89 아티스트의 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제작과 관련된 ‘해시태그’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미스틱89의 팬들이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제일 좋았던 그 순간’이나, 연인과 다퉜던 모습을 담은 ‘너와 나 다퉜던 이유’를 주제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mystic_valentine)를 붙여 직접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중 주제와 잘 어울리는 사진 및 동영상을 선정해 2월 중 제작될 소속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직접 반영하고, 당사자에게는 미스틱89에서 마련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에 제작될 뮤직비디오에는 연인들이 직접 찍은 사진과 동영상에 담긴 다정한 모습과 함께 미스틱89 소속 한 아티스트의 매력이 더해져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틱89가 2월 중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의 해당 아티스트와 뮤직비디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우리 회사는 팬들과의 소통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히면서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뮤직비디오에 담길 이야기를 팬들의 직접 참여로 함께 만들어간다는 데에 아주 큰 의미가 있다”고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