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의 여성 뮤지션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이 함께 부른 겨울 시즌 송 ‘크리스마스 소원’이 12일 정오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크리스마스 소원’은 벅스, 올레, 지니 등 음악사이트 음원 차트 4곳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서도 10위권 이내의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미스틱89 측은 “’크리스마스 소원’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시즌송으로 아티스트들이 직접 자신의 파트를 작사해 개성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소원’은 미스틱89 아티스트 전체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로도 눈길을 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이 다 같이 율동하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미스틱89 측은 “‘크리스마스 소원’이 수록된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는 올 한해 널리 이름을 알린 미스틱89가 팬 여러분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이라며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준비하는 개성 넘치는 음악들 내년에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틱89 소속 뮤지션들은 오는 17일 저녁 9시 네이버 뮤직에서 생중계하는 미니 콘서트 미스틱89의 ‘눈 오는 밤’을 통해 한자리에 모인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