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가수 케이윌이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로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케이윌의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공개된 케이윌의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가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윌은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뿐 아니라 ‘니가 아닌것 같아’ 등 수록곡들을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리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로써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부터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오늘 공개된 ‘촌스럽게 왜 이래’까지 8연타 히트를 달성했다.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케이윌이 호흡을 맞춘 어쿠스틱한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과 레트로 R&B 리듬에 케이윌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엑소(EXO)의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이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케이윌의 4번째 미니앨범은 이단옆차기, 김도훈 그리고 더 네임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윌은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